Activity

External Networking


N-CEO는 비슷한 지향점을 지닌 단체들과 유기적인 교류를 이어가며 끊임없이 배우고 소통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LEAD


LEAD는 ‘Leaders, Entrepreneurs and Dreamers’의 줄임말로, 서울대학교 N-CEO, 고려대학교 FES, 연세대학교 MARP가 참여하는 연합 세션 활동입니다. 매 학기 한차례의 LEAD Workshop을 통해 학회 상호 간의 친목을 다지고 문제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 및 발표 형식을 공유합니다. LEAD에서 각 학회 구성원들은 서로의 비전을 공유하며, 기존 세션의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영감을 얻게 됩니다.

경영대학 학술동아리 연합


경영대에 소속된 6개의 학술동아리(N-CEO, ENS, FCRC, IFS, MCSA, SMIC)는 매 학기마다 한 번씩 상호 교류를 위해서 체육대회/워크샵을 개최합니다. 학회 간의 교류를 통해서 학회 구성원들은 내부 결속을 다지는 동시에 타 학회 구성원들과 친목을 다지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Internal Networking


N-CEO가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들은 ACTING-ALUMNI 모두의 끈끈한 소통과 인간적 유대관계를 지향합니다.

N-CEO DAY | N-CEO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N-CEO Day 행사는 박철순 지도교수님을 비롯하여 N-CEO를 거쳐간 수많은 Alumni와 학회원들이 한 데 모이는 화합의 장입니다. N-CEO day는 단순한 친목도모 행사가 아니라 N-CEO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이 행사를 통해 학회 구성원들은 N-CEO의 미래를 그려나갈 원동력을 얻게 됩니다.

MT | N-CEO 회원들은 기존 회원 MT 및 총 MT 등 여러 번의 MT를 통해서 내부 결속을 다지게 됩니다.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 외에 아직 졸업하지 않은 resting 회원들을 비롯해 많은 Alumni들이 함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회원들 간의 생각을 공유하는 의사소통의 장을 열게 됩니다.

CHRISTMAS PARTY | 매년 12월 말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모든 N-CEO 회원들과 Alumni가 함께 모여 크리스마스를 즐기며, 지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는 선물교환, 마니또,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구성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가족, 연인들도 함께 동석해 추억을 만들게 됩니다.

뒤풀이 & CAO TIME | 매주 세션 이후에는 뒤풀이 자리가 이어집니다. 뒤풀이와 별개로, 매주 세션이 종료된 이후 30분 가량 액팅 회원들 간 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CAO TIME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CEO 회원들에게 뒤풀이는 단순한 술자리가 아니라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은 진솔한 대화의 장이자, 자신의 꿈을 공유하고 서로 조언해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입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스스로 꿈을 더 견고하게 발전시켜 나갑니다.

리크루팅 관련 문의 : rm.nceo@gmail.com

대표자: 김호민
nceo.president@gmail.com

SNU Business School, 1, Gwanak-ro, Gwanak-gu, Seoul, Republic of Korea (08826)

COPYRIGHT(c) 2023 N-CE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