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
CEO Interview
2001년부터 70명 이상의 CEO분들을 직접 만나 학창시절의 꿈, CEO가 되기까지의 여정, 경영철학 등을 들었습니다. 국내 기업의 CEO뿐만 아니라 다국적 기업의 한국 지사 CEO까지, 분야 역시 금융, IT, 소비재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있었으며, 이러한 인터뷰 내용들은 책으로도 발간되었습니다.
Next CEO
N-CEO와 함께 해주신 수많은 CEO분들 중 16분의 이야기를 책으로 출간하였습니다.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
김승유 하나금융그룹 회장
이해선 CJ오쇼핑 대표이사
이휘성 한국 IBM 대표이사
황수 GE코리아 대표이사
김동녕 한세YES24홀딩스 대표이사
김기석 로만손 사장
최양하 한샘 회장
홍선근 머니투데이 대표이사
김승남 조은시스템 대표이사
전하진 SERA 인재개발원 대표
이경선 위드컬쳐 대표
표철민 위자드웍스 대표
김진화 오르그닷 대표
권도균 프라이머 대표
한국, 일본의 최고경영자 과정의 우수한 기업의 경영진들과 Workshop을 가지며,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2011년 2월 1일 처음 실시된 한-일 경영진 Workshop은 박철순 지도교수님과 일본의 Noda교수님의 주최로 매년 시행되고 있습니다. 기업 방문, 기업 최고경영자 강연, 각국의 경영환경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한 발표 및 토론, 다양한 교류행사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한국은 물론 일본의 유수의 기업들의 경영진과의 Workshop을 통해 보다 깊고 넓은 시야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교류행사를 통해 서로 교감하며 가치관과 생각을 공유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저를 긴 미국 출장에서 돌아오자마자
행사장으로 달려오게 만든 것은
바로 N-CEO 여러분의 꿈, 그리고 열정입니다."
LG전자 우남균 전 사장
"N-CEO인들만큼 뛰어나고, 또한 열정이 넘치는 집단을 본 적이 없습니다."
37년동안 이루어진 집현전의 업적이 100년이 넘는 조선의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었듯이, N-CEO의 10년, 그리고 앞으로의 미래가 대한민국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기여를 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두산그룹 박용만 전 회장
"N-CEO는 기회만 된다면 끊임없이 찾아오고 싶은 열정에 가득 찬 조직입니다."
이제 시야를 넓혀서 대한민국을 넘어, GE의 CEO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미국 대학생, 네슬레의 CEO가 되기 위해 정진하고 있는 유럽의 대학생을 Peer Group으로 삼으시고 더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하나금융지주 김승유 전 회장